반품신청을 하라하셨는데 사진은 이미 카카오톡으로 보냈습니다.
(대체 카카오톡은 왜 운영하시죠 제대로 CS관련 확인도 안하시면서;;)
사이트에선 날짜가 이미 몇개월이나 지나서 그런지 지난 주문내역에서 반품신청 옵션이 선택되질 않는군요.
신청방법 안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카톡으로 보낸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잘못 핀 구근들 위치가 꽃밭 가운데에 심어서 주위에 초화들 싹이 자라고 있는 상태입니다.
저거 캐서 보내려면 죄다 난장판이 되게 생겼네요. 이런 문제는 어떻게 하실겁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