튤립 오배송관련 다시 문의드립니다. 질문과 답변-오레인보우 : 국내 No1. 정원꾸미기 및 원예용품 도소매 쇼핑몰

질문과 답변

뒤로가기
제목

튤립 오배송관련 다시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3-04-18

조회 22

평점 0점  

추천 추천

내용

반품신청을 하라하셨는데 사진은 이미 카카오톡으로 보냈습니다.

(대체 카카오톡은 왜 운영하시죠 제대로 CS관련 확인도 안하시면서;;)


사이트에선 날짜가 이미 몇개월이나 지나서 그런지 지난 주문내역에서 반품신청 옵션이 선택되질 않는군요.

신청방법 안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카톡으로 보낸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잘못 핀 구근들 위치가 꽃밭 가운데에 심어서 주위에 초화들 싹이 자라고 있는 상태입니다.

저거 캐서 보내려면 죄다 난장판이 되게 생겼네요. 이런 문제는 어떻게 하실겁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